MY MENU

학회모임

제목

[범한철학회] <범한철학>106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06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206
내용

범 한 철 학 회 

PAN-KOREAN PHILOSOPHICAL SOCIETY 

54896 전북대학교 인문대학 철학과 내 범한철학회 편집위원회 

E-mail: bumhanph@jbnu.ac.kr(편집위원회 메일) / Homepage: http://bumhanph.or.kr 

논문투고 사이트http://bumhanph.jams.or.kr

 

 

 

안녕하세요. 범한철학회 편집위원회에서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인 범한철학』 106(2022년 9월 30)의 발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원고를 모집합니다.

   

1. 범한철학』 106집 발행일: 2022년 9월 30


2. 논문 투고 마감일: 2022년 8월 21(). 기일이 지난 논문에 대해서는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상 범한철학』 106집의 논문으로 접수할 수 없습니다.


3. 투고처http://bumhanph.jams.or.kr(범한철학회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을 통해서만 논문을 접수 받습니다기존의 범한철학회 회원이라 하더라도범한철학회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접속하셔서 먼저 회원가입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회원가입신청을 하신 후 가입승인을 받으셔야만 논문 투고가 가능합니다범한철학회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신청을 하시면 범한철학회에서 되도록 빠른 시간 안에 가입승인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가입승인을 받으신 회원께서는 회원가입신청시 입력하셨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논문을 투고하실 수 있습니다범한철학회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사이트 우측에 있는 논문제출’ → 신규논문제출’ → 투고할 학술지 범한철학’ → 연구윤리서약에 서명 후 논문을 투고해 주시면 됩니다.)


4. 원고: 200자 원고지 125매 이내(각주 및 참고문헌 목록 포함, 125매를 초과할 경우에는 간행 실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논문 작성은 범한철학회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나와 있는 투고규정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논문은 첨부해드리는 범한철학』 논문편집양식 파일’ 에 맞추어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해드리는 논문유사도 검사 안내를 참고하시어 논문유사도 검사 결과 확인서도 논문 투고시 같이 첨부하여 업로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Jams에 논문 투고시 논문상에 기재된 투고자 인적사항 및 사사표기 등을 모두 삭제하신 후논문을 업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2외국어 초록은 반드시 영문초록으로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논문 투고 시 신규회원의 경우 5년간의 회비(연회비 20,000X5=100,000)를 납부해야 하며회원일 경우 최근 3년간의 회비를 납부해야 합니다총무위원회(bumhanph@hanmail.net)에서 회비 납부 현황을 파악하여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5. 게재료

1) 연구비 수혜 논문: 30만원

2) 일반연구논문전임 교원(HK(연구)교수학술연구교수 포함) 15만원 비전임 교원(강사 및 대학원생): 7만원

편집위원회 메일bumhanph@jbnu.ac.kr

논문투고사이트 http://bumhanph.jams.or.kr

고맙습니다.

 

 

범한철학회 편집위원회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