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회모임

제목

[한국유교학회] <유교사상문화연구> 제91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2.21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147
내용

안녕하십니까?

항상 연구와 강의에 힘쓰시는 선생님들의 평안과 건승을 바랍니다.

한국유교학회(회장:김동민)/성균관대학교 유교문화연구소(소장:김도일)가 공동발간하는 유교사상문화연구(한국연구재단 등재학술지) 제91집(2023년 3월 31일자 발간) 논문 투고 마감은 2023년 2월 27일(월)입니다.

우리 학회 편집위원회 규정 및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평가 기준 중 '논문 투고 다양성'이라는 기준에 따라, 특정기관 소속된 회원의 논문 투고가 제한(특정기관 소속이 1/3을 초과하면 아니됨)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소속기관 논문 투고 제한 여부는 학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JAMS 로 투고하신 경우, 투고 가능 여부를 학회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또한 JAMS 2.0 을 이용하여 논문제출을 하실 때, JAMS 시스템 상의  “연구윤리 준수” 서약 및 논문유사도 검사(https://check.kci.go.kr/)를 수행하시고, 최종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학회에서는 한국유교학회 JAMS2.0(http://kosoco.jams.or.kr)을 통해서만 논문투고를 받고 있으니, 살펴주십시오.

이번에 논문을 투고하지 않는 회원님께서도 미리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학회 관리자가 가입승인을 해야 JAMS2.0을 사용하여 논문을 투고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미리 회원가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에는 반드시 현소속, 휴대전화번호, 학력사항 등을 모두 기입해 주셔야 가입승인이 됩니다. 회원 가입 여부는 수시로 확인하고 승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집위원장 황종원 敬上

  편집이사 김세종 敬上


※ 회원가입방법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① 한국유교학회 JAMS2.0 홈페이지 주소(http://kosoco.jams.or.kr)에서 회원가입을 누른다.
② 한국연구재단(KCI 또는 KRI)에 등록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그대로 입력해서 들어간다.
③ 개인정보란에 JAMS2.0에서 사용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기타 빈칸을 채워 넣고 등록을 누른다. (현소속, 휴대전화번호, 학력사항 등을 모두 기입하셔야 가입 승인이 됩니다.)
④ 회원가입완료
<패스워드 설정할 때 반드시 특수문자가 한 개 이상 들어가야 됨(예: * & % 등). 한국연구재단에 등록된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없을 경우, ‘jams2.0 회원가입’을 누르고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면 됨.>

※ 논문투고방법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① 홈페이지에 가서 새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한다.
② 학술지 ⇒ 논문제출 ⇒ 신규논문제출 배너를 누르고 ⇒ 학술지 목록에서 유교사상문화연구를 누른다.
③ 연구윤리서약에 동의한다.
④ 논문파일을 업로드 한다.
⑤ 논문투고자가 한국연구재단 회원인지 체크하는 란에 체크를 한다.
⑥ 하단에 ‘제출’을 누른다. (반드시 견본파일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⑦ 논문제출 완료.

○ 2023년 3월 31일 간행 예정인 『유교사상문화연구』 91집의 경우 2월 27일(월)까지 제출된 논문에 한하여 심사가 진행됩니다. 시스템상 제출기한을 넘기시면 심사가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논문 투고기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평생회원 제도 안내 : 한국유교학회에서는 평생 회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평생회비 30만원 / 연회비 3만원

입금계좌 안내 : 우리은행 1002-959-801682 원용준(한국유교학회)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