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철학》 제 38호 게재후보 논문 접수 연장 공고
안녕하십니까?
한국가톨릭철학회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가톨릭철학> 제38호(2022년 봄호, 4월 30일 발행)의 게재 후보 논문 접수기간을 아래와 같이 연장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투고기한을 확인해주십시오.
<가톨릭철학> 제38호에 투고하시고자 하는 연구자께서는 <학회지 편집 및 심사 규정> 과 <원고작성 지침>을 준수하시어 본문과 각주, 참고문헌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규정과 지침은 <가톨릭철학>의 최근호의 부록을 참고해주시거나 본 안내문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십시오. * 원고작성 지침 미준수 투고논문은 심사 절차 이전에 편집위원회에서 탈락판정을 받게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투고 기한: 2022년 3월 31일.
(2) 투고 방식 (아래 두 방식 중 택1하시면 됩니다.)
① 기존의 이메일 투고(catholicphilo@gmail.com) 혹은
② 신규 홈페이지(http://www.cathophilo.or.
※ 투고 방식에 관한 부연 설명: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지난 37호부터 투고 방식에 약간 변화가 생겼습니다. 2021년 8월 17일부로 한국가톨릭철학회 홈페이지가 개편되었고,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논문투고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단, ‘온라인 투고’를 위해서는 학회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투고를 원하시는 분은 먼저 신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해주시고, 정보이사에게 문자(정현석: 010-2769-6707)로 승인 요청을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 가입 → 승인 요청 → 온라인 논문 투고)
이에 편집위원회는 투고자 선생님들의 편의 및 ‘온라인 투고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적어도 이번 38호까지는 기존의 이메일 주소를 통한 논문접수와 신규 홈페이지의 온라인투고(링크)를 통한 논문 접수를 병행하고자 합니다.
그 외 논문투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역시 위의 메일로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가톨릭철학회 편집위원회